인쇄·출판

 

고객과의 성공적인 소통과 기업문화를 알리는 최고의 방법

인쇄-DM : 리플렛, 브로셔, 레터, 카탈로그
고객과의 성공적인 소통을 보장합니다.DM(Direct Marketing)은 신문, TV 등의 대중 매체가 아니라 직접 대상(개별 소비자, 표적 집단)에 상업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고객은 마케터에 직접 반응하며 마케터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행동을 이끌어내는 직접 반응 마케팅(Direct Response Marketing)의 형태를 띕니다.

웹브라이트는 리플렛, 브로셔, 레터, 카탈로그, 또는 프린트 광고와 같은 배포 가능한 (addressable) 판촉물을 통해 잠재 고객과의 개별적인 소통을 보장합니다.

 
출판-사보: 사내보, 사외보
사보는 기업, 단체 등의 조직이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발행하는 매체로, 조직의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목적으로 하는 사내보와, 조직과 일반 공중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목적으로 하는 사외보로 구분됩니다. 사보는 경영자와 종업원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조직 내 정보를 전달하며, 기업 PR과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사보는 무엇보다 기업의 문화를 명확하게 반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웹브라이트는 오랜 콘텐츠 유통 및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문화를 명확하게 반영한 사보를 제작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구성원과의 성공적인 소통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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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_08 임성아 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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