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SNS의 마케팅 효과는 이미 검증되고 있습니다.

SNS(Social Network Service)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미니홈피와 같이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말합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과 이야기 하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생각을 들어주기를 원하며, 남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합니다. 현실 세계는 가상 세계인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확장되며, 인간 관계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에는 메시지가 있고, 커뮤니케이션이 있으며, 또한 마케팅이 있습니다.

SNS는 실시간 서비스, 정보의 파급력 등 SNS 서비스 특성 자체로 인해 기존의 온라인 마케팅&광고 보다 높은 효과를 보입니다. 소셜미디어 분석업체인 싱캡스(Syncapse)의 분석 결과 페이스 북 팬의 경우 팬이 아닌 고객보다 브랜드 선호도와 로열티 등이 더 높고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 반응을 나타냈으며 페이스북 팬 1명의 가치는 연간 136.38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Mer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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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작용성(Interaction)
기존 미디어와 달리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매체비를 줄일 수 있으며 고객의 능동적인 참여, 공유, 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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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 효과(Viral marketing)
고객의 ‘말하고 싶어하는 본능’을 이용하여 SNS를 통해 마케팅 경험과 콘텐츠가 자발적으로 구전되어 확산됩니다. 특히 모바일 기기와 결합하여 폭발적인 효과를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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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도(Loyalty)
1대1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관계지향적인 서비스의 특성으로, 고객들로부터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 반응과 충성도를 이끌어내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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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브라이트는 통합적인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합니다

많은 SNS가 있지만 이것을 효과적으로 묶어 통합적으로 마케팅에 활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단순한 바이럴 마케팅 위주의 SNS 운영은 단기적으로는 유입을 늘릴 수 있지만 장기적인 브랜드 이미지에는 좋은 영향을 주지 못합니다.

웹브라이트는 콘텐츠 유통, 제작, 운영까지 콘텐츠에 기반한 고급 커뮤니케이션 노하우와 웹과 모바일을 넘나드는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SNS 서비스를 통합하여 기업과 상품, 개인의 브랜드를 대중에 더욱 친밀하게 포지셔닝 해드립니다. 그리고 철저한 시장조사와 사후분석을 통해 기업과 상품, 브랜드의 나아갈 길을 함께 찾아가겠습니다.

CONTACT

sns_08 임성아 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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