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cc_img_01

 

고객과 콘텐츠의 행복한 만남, 웹브라이트가 만들어갑니다.

인터넷의 양적, 질적 발달과 다양한 모바일 기술 발전으로 인해 우리는 언제나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향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말은 곧 필요한 콘텐츠가 그만큼 다양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제품 자체만을 판매해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시대는 저물고 있습니다. 컨텐츠와 접목시킨, 즉 이야기가 담긴 제품을 만들고 파는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이제 콘텐츠는 단순히 고객을 위해 별도로 서비스 되는 것이 아니라 한 기업의 핵심적인 ‘미래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이를 위해 별도의 인력을 기업에 두기는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더욱이 인력을 보유했다고 해도 보다 다양해지는 콘텐츠 수요를 모두 만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주)웹브라이트는 국내 유수의 언론사, 잡지사, 전문 콘텐츠 제공(CP : Contents Provider), 전문 작가 그룹 등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으며 효율적인 콘텐츠 제공을 위해 콘텐츠 사업 부문에 있어서 콘텐츠 유통 및 중개에 핵심을 두고 있는 ‘콘텐츠 신디케이션’ 부문과,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통해 맞춤형 콘텐츠를 생산하는 ‘콘텐츠 개발’ 부문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주)웹브라이트는 기업 및 공공기관의 핵심 서비스 채널인 웹진 제작 부문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편 일반적인 뉴스레터 및 웹진으로 표현되는 온라인 사보 뿐만 아니라, 사내보 사외보 출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웹브라이트는 콘텐츠 중심으로 고객과 콘텐츠를 매개로 한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준비하는 ‘준비된 파트너’ 로서 항상 고객 옆에 있겠습니다.

 

cc_img_02